반응형

 

 

가수 이하이의 한층 성숙해진 외모가 단연 화제입니다.

저도 요즘 이하이가 나오는 프로나 사진을 보면 노래를 잘하는 건 물론이고, 너무 이뻐져서 깜짝 놀랐는데요.

다이어트 성공 비법이 궁금해서 이하이 다이어트에 대해서 한참 찾아보았답니다.

 

 

 

 

 

 

2012년 SBS 'K팝스타' 출연 당시만 하더라도 고등학생이었던 이하이는 통통한 볼살과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었는데요. 물론 외모뿐만 아니라 반전 보이스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던 예비 스타였습니다.

방송 후 꾸준한 다이어트를 했던 이하이는 20대 중반이 되면서 성숙미까지 더해져 가요계에서 이하이만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갓 데뷔했을 때도 K팝스타 때보다 다이어트를 이미 하고 나와서 화제였더라구요!

2012년 11월에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 인터뷰에서 체중감량을 고백했답니다. 

식단도 지키고 유산소 운동도 함께 진행하면서 체중감량을 했다고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어요.

 

지금 사진과 비교해보면 데뷔 때보다도 살이 더 빠진 거 같아요. 물론 나이가 먹어서 조금 더 성숙해진 것도 있겠지만, 요즘도 다이어트 계속하는 건지 궁금하더라고요!

 

 

 

 

 

 

최근 이하이는 네이버 V앱을 통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대한 팬의 질문에 "운동도 열심히 하고, 식단을 잘 짜서 지키는 게 중요하다. 진짜 살이 빠지는 건 식단에 달렸다"며 자신의 노하우를 공개했답니다. 

결국 이하이는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식단과 유산소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계속해온 유지어터였습니다.

 

이하이는 혹독하게 다이어트를 할 당시에는 닭가슴살과 양상추, 고구마, 방울토마토, 브로콜리를 포함한 식단으로 체중을 조절했다고 해요. 아침식사는 10시, 점심은 오후 1시에 하고, 간식 겸 저녁 식사는 오후 4시에 하고 그 이후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고 해요.

배고플 때는 고구마 반개나, 방울토마토, 브로콜리를 먹었다고 하는데 이렇게 하면 정말 살이 안 빠질 수가 없을 거 같아요.

 

 

 

 

 

 

 

 

그리고 인스타로 이하이만의 방법이라고 공개한 Positive Hotel, 지중해식 선식을 소개하기도 했어요.

이렇게 특정 브랜드를 공개하는 거 보면 진짜 찐으로 효과를 본 다이어트 방법인 듯해요.

건강한 지중해식 식단에 맞춰서 영양소를 갖추고 있는 간편식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이트 참조하세요 :)

 

 

지중해 이지백 세트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지중해식을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는 세트!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지중해 식단의 핵심, 피에이치 지중해 블렌드에 100% 식물성 단백질과 통곡물을 더한 '홀

positivehotel.com

 

 

 

 

앞으로도 가수 이하이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이하이 다이어트 방법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